홈 >- 입소안내 >
- 입소절차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19 | re) 가능합니다 | 운영자 | 2014-10-01 | 264 |
| 18 | 아버님입니다. 자리가 있나요 | 이숙희 | 2014-08-13 | 276 |
| 17 | re) 전화 주셔서 감사합니다 | 운영자 | 2014-08-26 | 251 |
| 16 | 4등급이 나왔어요 | 박한이 | 2014-08-07 | 270 |
| 15 | re) 입소가능 합니다 | 운영자 | 2014-08-07 | 249 |
| 14 | 장루환자일경우 | 장은경 | 2014-07-12 | 242 |
| 13 | re) 전화상담 완료 | 운영자 | 2014-08-06 | 199 |
| 12 | 장기요양등급신청 전에 입소 가능한지 여부 | 김삼덕 | 2014-06-10 | 298 |
| 11 | re) 장기요양등급신청 전에 입소 가능한지 여부 | 운영자 | 2014-06-10 | 234 |
| 10 | 엄마가 3등급 재가로 되어 있는데요 입소가능한가요 | 이지상 | 2014-05-26 | 245 |















